태양광을 이용한 에너지 생산

태양열이란?

가장 일반적인 의미의 열 질량은 열을 저장할 공간이 있는 재료입니다. 태양광 환경에서는 축열기를 사용하여 태양열을 유지합니다. 일반적인 축열체 재료에는 돌, 시멘트 및 물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재료는 전통적으로 건조한 기후 또는 고온 지역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낮에는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고 밤에는 더 시원한 온도로 열을 방출하여 건물을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그러나 저온 지역에서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축열체의 크기와 위치는 기후, 조명 및 음영 조건과 같은 요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올바르게 추가하면 이러한 축열체가 편안한 범위 내에서 실내 온도를 유지하고 가열 및 냉각할 보조 장비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태양열 온수 시스템은 햇빛을 사용하여 물을 가열합니다. 저위도(40° 미만)에서는 태양열 난방 시스템이 60°C 이상의 온도에서 지역 온수의 60-70%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 란 무엇입니까?

실리콘계 태양전지는 결정성에 따라 “단결정 태양전지”와 “다결정 태양전지”로 분류된다. 여기서 결정화도는 물질의 입자가 규칙적으로 배열된 형태를 나타내는 기준이다. 눈에 보이는 모든 고체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많은 원자의 집합체인 결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결정의 방향이 고체 전체에 걸쳐 균일한 방향으로 정렬된 경우를 “단결정”이라고 하고, 결정이 전체적으로 다른 방향으로 정렬된 경우를 “다결정”이라고 합니다.

태양광 발전이란?

태양광 발전소은 태양전지를 이용하여 햇빛을 직접 전기에너지로 변환하고, 태양에너지를 이용하여 전기에너지를 얻는 시스템이다. 지붕임대는 빛은 또한 낮은 수준의 전자기파입니다. 빛에너지는 전자를 발생시키고, 전자의 이동이 전류를 발생시키는 광전효과의 발견이 태양광 발전의 시발점이 된다. 반도체 PN 접합은 태양 전지에 사용됩니다. 이 태양전지에 햇빛이 닿으면 P형 반도체 내부에 전자(-)와 정공(+) 쌍이 생성된다. 전자와 정공이 전기장을 통해 전자 N층으로 이동하고 정공이 P층으로 이동하면 전위차가 발생한다. 따라서 모터와 같은 부하가 극에 연결되면 전류가 발생합니다. 태양 전지는 이러한 방식으로 전기가 흐르도록 하지만 전기를 저장할 수 있는 능력은 없습니다. 따라서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기 위해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연결된 태양전지로 구성된 천안 태양광과 여러 개의 태양광 패널 모듈을 다시 연결하면 가정용 태양광으로 충분한 전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 전기는 직류이기 때문에 이를 교류로 변환하는 인버터를 통해 가전제품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양열 에너지란?

태양열 에너지란 태양이 복사하는 열을 이용하여 지구에 도달하는 에너지를 말한다. 태양에너지는 고온의 열에너지를 온수, 난방, 냉방 등에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태양광 발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공장 및 발전소에 전력을 공급하는 산업 에너지 원으로도 사용됩니다.